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박재범 뮤직토크쇼 신규런칭 / KBS 방송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2. 28.

박재범 뮤직토크쇼 신규런칭 / KBS 방송예정 

 

 

박재범이 KBS에서 신규 뮤직토크쇼 런칭할 예정이라고해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이어 음악 토크쇼를 준비중이라고해요 

박재범이 진행할 해당 프로그램명 궁금한데요 

아직 방송시기 정해지지 않았다고하네요 

 

KBS에서는 노영심의 작음 음악회 > 이문세 쇼 >

이소라의 프로포즈 > 윤도현의 러브레터 > 이하나의 페퍼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어갈 심야 음악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박재범 MC로 발탁했다고 하네요 

 

더 시즌즈 라고 프로그램명 공개됐는데요 

KBS 최초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 방식 도입한다고해요 

2023년 한해 총 4개 시즌으로 나누며 

4명의 MC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박재범이 첫 시즌 MC로 발탁됐다고 하는데요 

박재범 댄스 , 랩 , 노래 , 프로듀싱 , 사업 

다양한 분야 활동하고 성공을 이끈 인물이죠 

박재범이 음악토크쇼를 통해 하고 싶은 이야기 , 만날 아티스트 궁금하네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