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아리아나그란데 이혼소식 제기 , 결혼반지 어디?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7. 18.

아리아나그란데 이혼소식 제기 , 결혼반지 어디?

 

 

 

미국에서는 현재 아리아나그란데가 결혼 2년만에 

이혼했다고 보도되고 있다고하네요 

아리아나그란데 와 그녀의 남편 달튼 고메즈 

지난 1월 이후 결별했다고 전해졌는데요 

 

그러나 결별 후에도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1월 이전부터 문제가 발생하면서 

두사람 이혼 결정을 내렸다고 전해졌는데요 

 

그러나 이혼 전제 과정에서도 좋은 친구 관계였고 

가족과 친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네요 

두사람 이혼 결정까지 관계 개선 노력했지만 

관계가 회복되지 않아 결국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해당 이혼설이 제기된것은 아리아나그란데가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윔블던 테니스 경기 관람하는데 

결혼 반지를 빼고 나타나서라고 하네요 

해당 소식이 각종 커뮤니티에 전해져 화제가 됐다고해요 

 

과연 아리아나그란데의 이혼설 맞을지 궁금하네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