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유정 연애인정 이규한 소속사 스타커플 탄생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9. 7.

유정 연애인정 이규한 소속사 스타커플 탄생 

 

브브걸 유정과 배우 이규한 열애 인정했네요 

두사람 이전에 열애설 제기됐었는데요 당시엔 부인했었죠 

이규한 &유정 [ 촌스럽게 여기도 안와봤어? ] 예능 출연으로 

인연이 됐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두사람 이번에 제기된 열애설에 대해서는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고 인정했다네요 

양측 소속사에서 두사람 만남을 밝혔는데요 

 

 

이규한은 최근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상당히 파격적인 캐릭터를 연기해 화제였죠 

유정은 브레이브걸스로 활동하다 최근 회사 이적 후 

브브걸로 활동 시작했죠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