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정국 12월입대 방탄소년단 2025년 완전체 활동예고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11. 24.

정국 12월입대 방탄소년단 2025년 완전체 활동예고

 

 

방탄소년단 순차적으로 입대 소식 전하며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데요 

현재 RM , 지민 , 뷔 , 정국이 입대 준비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최근 정국은 위버스를 통해서 

12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됐다 

군 복무를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게 됐다고 

입대 소식을 알렸는데요 

 

입대 소식을 전하며 마음 한편으로 무겁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 소중한 추억들이 떠올라 가슴이 따뜻해진다

모든 순간 아미와 함께 해 가장 빛나는 시간이었다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은 긴시간이다 

이기적인 말은 못하겠지만 갔다와서 늘 있던 자리에서 

더 성장한 모습으로 무대에 설것이다라고 전했네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