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손현주 복귀예고 드라마 트레이서 , 웨이브 스트리밍 공개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2. 27.

손현주 복귀예고 드라마 트레이서 , 웨이브 스트리밍 공개예정 

 

 

손현주가 드라마 트레이서로 복귀할 예정이라네요 

mbc에 15년만에 복귀하게 됐다는데요 

이 드라마 2022년 1월7일 첫방 확정됐네요 

또한 웨이브에서도 스트리밍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누군가에게는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 국세청 

쓰레기 하차장이라고 불리는 = 조세5국 

어느날 갑자기 굴러 들어온 독한놈의 물불 안가리는 활약을 

그리는 통쾌한 추적 활극이라고 하네요 

 

 

 

손현주는 국세청 2인자 = 중앙지방국세청장 인태준 

끊임없이 더 높은 권력을 차지하고 싶어 고군분투 하는 인물

손현주가 가진 특유의 카리스마 , 아우라가 

인태준이라는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것 같네요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임시완과 긴장구도를 형성한다고해요 

과연 트레이서에서는 어떤 이야기들이 전개될지 

벌써부터 캐릭터들간의 관계 , 결말이 무척 궁금해지네요 ㅎ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