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한사람만 촬영중단 , 스태프 확진자 발생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 11.

한사람만 촬영중단 , 스태프 확진자 발생 

 

 

 

월화드라마로 방영중인 한사람만 드라마가 

촬영을 일시 중단했다고 밝혔는데요.

촬영 스태프 중 1명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

주기적으로 촬영 전 코로나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고해요 

 

 

촬영 스태프 중 1명이 코로나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검사에서 확진판정을 받았다네요 

이 소식에 촬영을 일시 중단한 상태라고 하네요 

 

드라마 한사람만 김경남 , 안은진이 출연중인데요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명의 여자가 죽기 전 

나쁜 놈 하나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해요 

 

 

 

8회예고에서 인숙의 자수를 막겠다는 우천

두사람의 애틋한 키스신이 예고됐는데요 

드라마 스토리가 점점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확진으로 촬영 중단되면 결방도 있으려나?

 

https://tv.naver.com/v/24532995

 

[8회 예고] 우리 결혼하자

한 사람만 | 채송화 살인 사건의 피해자가 아동성범죄자인 것이 밝혀지자 여론은 뒤바뀌기 시작하고 미도(박수영)는 지표(한규원)에게 프로포즈를 받는다. 승선(최영우)은 성자(고두심)를 이용

tv.naver.com

한사람만 드라마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