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공부할거다

바이럴마케팅 [블로그,카페,지식인]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까?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4. 6.

 

 

바이럴마케팅 [블로그,카페,지식인]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까?

 

 

 

바이럴마케팅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블로그, 카페  , 지식인 , 언론홍보 같은 온라인상에서 

전파 가능한 매체를 이용해서 특정 브랜드 , 제품들을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홍보하며 투자비용 대비 기존광고 방법과 다른 마케팅입니다.

 

 

바이럴마케팅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셨나요?

 

- 다양한 다수의 컨텐츠를 웹상에 배포하고 최대의 바이럴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 기업 - 고객 / 고객 - 고객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한 브랜드 가치가 상승합니다.

- 감성 , 체험 중시 시대적 소비 트렌드가 반영됩니다.

-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형태로 진행됩니다.

 

 

한국 인터넷 진흥원에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소바자들은 네이버 포털 검색 후 블로그를 통해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에따라 기업의 신뢰도 상승 , 매출을 위해서는 블로그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이 필수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 카페 마케팅 / 지식인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현시대 필수적인 광고수단입니다.

소비자들이 포털 검색에서 가장 많이 이동하는 영역이죠 .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 간접적으로 홍보를 진행하고 브랜드 인지도 및 수익 창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운영 블로그 생성 후 업체 이미지 , 상품 이미지 적합한 

블로그 디자인 생성 및 카테고리 구성 후 콘텐츠 포스팅 작업 및 관리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카페 마케팅

 

다양한 카페 컨텐츠를 통해서 광고주 상품 및 서비스 , 브랜드

커뮤니티에 노출하며 브랜드 인지도 , 매출효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정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짧은시간 내 접촉 가능합니다.

관심사별 타켓팅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식인 마케팅 

 

 

네티즌 활동이 가장 활발하게 일어나는 매체입니다.

직접 소비자가 질문 , 답변을 통해 브랜드를 거부감 없이 노출할 수 있고

다양한 형태 정보를 지속해서 노출해 많은 소비자 관심 분야 점유율 확보가 가능합니다.

 

 

지식검색 마케팅 종류 

 

다양한 바이럴마케팅이 진행되고 있는 요즘시대 

경쟁력있는 광고를 기대하고 있다면 베스트미디어 통합솔루션 마케팅회사에서 진행가능합니다.

 

 

http://www.koreabm.co.kr/

 

(주)베스트미디어

온라인통합마케팅 키워드광고 바이럴광고 브랜드검색광고 언론보도노출

www.koreab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