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비질란테 출연검토 / 남주혁, 이준혁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5. 12.

비질란테 출연검토 / 남주혁, 이준혁 

 

 

드라마 비질란테에 출연제안 받은 배우 두명 공개됐네요 

현재 편성 미정인 작품으로 OTT 플랫폼 편성이

유력하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이 작품의 최종 라인업 누굴지 궁금하다 

남주혁 , 이준혁이 출연 제안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규삼 작가가 그린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라고 해요 

웹툰을 드라마화 한 작품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작품 또한 영상화 할 예정이라고 하니 궁금하네요 

드라마 방영 전 원작 웹툰 읽어봐야겠어요 

 

 

동네 건달에게 어머니를 잃은 피해자 김지용이 

범죄자들을 심판한다는 내용의 작품이라고 해요 

사적제재를 가하는 김지용과 그의 존재를 눈치챈 기자 최미려 

비질란테 존재를 추적하는 수사관 조헌의 이야기라고해요 

 

비질란테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서 조직된 민간단체 

자경단을 일컫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

남주혁 최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끝났고 

이준혁의 경우 범죄도시3 출연도 제안 받았다고 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