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한일 동시연재 카카오웹툰 26번째살인 드라마 제작확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5. 18.

한일 동시연재 카카오웹툰 26번째살인 드라마 제작확정 

 

 

 

 

카카오웹툰 , 일본 카카오 픽코마 한일 동시 연재 

웹툰 26번째 살인 드라마 제작이 확정됐다고 하네요

원작 설정에 충실하면서 보다 깊은 스토리 전개로

올해 캐스팅 진행 후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내년 편성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언제쯤 이 작품 드라마화 공개될지 궁금하네요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르고 붙잡힌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장필두의 사행 집행 하루 전 뇌진탕으로 

모든 기억을 잃은 후 일어나는 사건을 그려냈다고 하네요 

 

 

 

26번째살인 웹툰은 2021년 8월 첫 연재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한일 동시 연재 3개월만에 100만뷰 돌파 

올해 3월부터는 카카오 픽코마 프랑스에서도 연재 시작했다고 하네요 

글로벌 영향력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카카오웹툰

 

 

 

과연 누가 이 작품 출연을 결정해 라인업 구상될지 

카카오TV로 편성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원작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드라마화에 대한 기대도 커지는데요 

과연 드라마 공개 후 어떤 반응일지 궁금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