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대박 웃기다

혜미리예채파 신규예능 런칭확정 출연자 누구?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1. 31.

혜미리예채파 신규예능 런칭확정 출연자 누구?

 

 

 

놀토 이끌던 이태경PD가 거처를 옮긴 후 새롭게 

신규예능 선보일 예정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예능 이름은 혜미리예채파 라고 하네요 .

해당 예능 출연자들은 전원 여성으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놀토 함께 했던 혜리를 필두로 미연 , 리정 ,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가 함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혜리가 이번에는 방송에서 첫째라고 하니 신기하네요 

언니 혜리모먼트 볼 수 있는건가 ? ㅎㅎ 기대도 되고 

 

 

출연자들은 별장에서 힐링하는 프로인줄 안다고해요 

알고보면 빈집 공간 꾸미기 예능이라고 하는데요 

각종 미션을 통해서 주거에 필요한 용품들을 얻고 꾸민다고해요 

과연 어떤 용품들 어떻게 꾸며나갈지 궁금하네요 

 

아이돌 출신 , 아이돌 그룹 , 솔로가수 , 댄서로 활동 하고 있는 만큼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고 

방송 종영후에도 이어나갈 수 있는 관계가 되길 

3월 ENA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