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대박 웃기다

나영석PD 도경수 , 김우빈 , 이광수 , 김기방 신규예능 제작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7. 6.

나영석PD 도경수 , 김우빈 , 이광수 , 김기방 신규예능 제작

 

 

나영석PD 가 연예계 대표 절친모임으로 알려진 

도경수 , 김우빈 , 이광수  , 김기방과 함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제작한다고 알려져 화제네요 

이 조합으로 나영석PD 가 신규예능을 만든다? 너무 기대되네요 

 

 

나영석PD 의 신규예능은 현재 서울에서 오프닝 촬영 후 

강원도 이동했다고 알려졌어요 

김우빈 , 도경수 , 이광수 , 김기방 함께한다면 

어떤 그림이 나올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ㅎㅎ

 

현재 나영석PD 는 뿅뿅지구오락실2 방송하고 있죠 

이 방송 후 차기작으로 해당 신규 공개할지 궁금하네요 

과연 어떤 이름으로 편성될지 기다려집니다 

 

도경수는 곧 7월 엑소로 그룹 컴백 , 영화 더문 개봉 앞두고 있죠 

김우빈은 수지와 김은숙작가 신작 다이루어질지니 캐스팅 됐죠 

이광수는 더존2 예능 콘텐츠 공개되고 있죠 

김기방은 유튜브 채널 운영하며 결혼생활 하고 있다고 해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