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방탄정국 계정탈퇴 , 인스타그램 삭제한 이유?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3. 2.

방탄정국 계정탈퇴 , 인스타그램 삭제한 이유?

 

 

방탄소년단 정국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이 사라졌다고해요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 관련 여러가지 화제였는데요 

정국이 직접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서 밝혔다고해요 

인스타 탈퇴했어요 해킹 아닙니다 

 

 

인스타그램 사용 안하게 되면서 그냥 지웠다고해요 

해킹이나 다른 문제가 아니니 걱정하지 말라고 했는데요 

앞으로 위버스 라이브 종종 할 예정이라고해요 

인스타 앱도 지우고 앞으로도 할일 없을것 같다 밝혔는데요 

 

 

정국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1년 2개월만에 삭제 됐네요 

방탄소년단 멤버들 2021년 개인 계정 개설했는데요 

빅히트에서는 당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하며 

아티스트 개성 표현 , 다양한 방식 소통을 위해 개설 결정했다고 하네요 

 

 

 

정국 인스타그램 계정 탈퇴 및 삭제 아쉽기는 해도 

위버스에서 자주 소식 전하면서 소통한다니 다행이네요 

방탄소년단 진 , RM , 제이홉 그리고 지민이 곧 솔로데뷔하는데요 

정국의 솔로데뷔도 기대됩니다 ㅎ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