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LG유플러스 레고코리아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팝업스토어 오픈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3. 3.

LG유플러스 레고코리아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팝업스토어 오픈 

 

 

LG유플러스에서는 4월9일까지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바이 유플러스에서 

레고코리아가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오픈할 예정이라고해요 

 

 

레고 그룹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든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 출시에 맞춰서 

팝업스토어 오픈한거라고해요 .

BTS 레고 다이너마이트 세트 749개 브릭이라고해요 

 

 

팝업스토어 1층 방탄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속 

등장하는 상징적인 장소 재해석 했다고 하네요 

지하1층은 방탄소년단 공연 장면을 레고로 표현했다고 하네요 

2층에는 레고 매장이 준비되어 있다고해요 

 

 

LG유플러스측에서는 전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방탄소년단 , 레고를 주제로 레고코리아와 함께 

이번 팝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하네요 .

저도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레고 팝업스토어 구경가보고싶네요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