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더보이즈 판타지파트1 트랙클립 공개 , 패션푸르츠 유닛공개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8. 3.

더보이즈 판타지파트1 트랙클립 공개 , 패션푸르츠 유닛공개 

 

 

 

더보이즈가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 정규2집은 3부작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판타지 파트1 = 8월의 크리스마스 부터 공개한다고해요 

 

 

 

더보이즈 새 앨범 판타지 파트1 = 8월의 크리스마스 

신곡 일부 담긴 트랙 클립 영상 공개했네요 

타이틀곡 립글로즈 포함 총 6개 트랙 음원

살짝 맛보기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타이틀곡 = 립글로즈는 더보이즈표 

여름 캐롤송 이라고 하네요 ^^

첫눈에 빠진 상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달콤한 키스를 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았다고해요 

 

이번 정규2집 스페셜유닛도 공개한다고해요

영훈 , 현재 , 주연 , 큐 , 선우 조합으로 

패션푸르츠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더보이즈 정규2집 8월의크리스마스는 

8/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발매 ~

정규2집 3부작의 시작 기대되네요 

 

 

https://youtu.be/Hdy68ZYUDB8

더보이즈 채널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