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골든에이지 멤버조합 = 엔시티 정규4집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8. 14.

골든에이지 멤버조합 = 엔시티 정규4집 

 

 

 

 

엔시티 정규4집 골든에이지 발매 앞두고 있는데요 

멤버들 티저 이미지 , 수록곡 멤버 조합 공개됐네요 

엔시티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해요 

 

 

태용 = 뉴욕 , 유타 = 로스앤젤레스 , 쿤 = 몽골 , 제노 = 파리 

골든에이지 수록곡 인털루드 : 오아시스 

금빛 미래를 향해서 함께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고해요 

유타 , 재현 , 윈윈 , 재민 , 천러 참여했다고 하네요 

 

 

더 배트 = 태일 , 쟈니 , 유타 , 정우 , 헨드리 , 제노 , 지성 조합

검은차가 밤을 가로지르는 모습을 배트맨 배트카에 빗대어 표현했다네요 

 

캥거루 = 태일 , 쿤 , 런쥔 , 양양 , 천러 , 지성 조합 

매일 생일인것 같은 즐겁고 자유로운 모습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골든 에이지 8/28 오후 6시 발매 

 

엔시티 유튜브 채널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