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라이즈 뷰티브랜드 모델발탁 = 유이크 / SM엔터 신인그룹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8. 25.

라이즈 뷰티브랜드 모델발탁 = 유이크 / SM엔터 신인그룹 

 

SM엔터에서 엔시티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 

데뷔 전부터 국내외 많은 관심 받고 있다고 하네요 

 

라이즈 뷰티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하네요 

지놈앤컴퍼니 뷰티브랜드 = 유이크 

새로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소식 전해졌어요 

 

유이크 브랜든느 차세대 성분 = 마이크로바이옴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는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라고해요 

유이크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라이즈의 에너지와 잘 부합해 모델 선정했다고 하네요 

 

 

유이크측에서는 9월부터 라이즈와 함께 

다양한 홍보 캠페인 영상 공개할 예정이라고해요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 광고 후 

글로벌 마케팅 활동 함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라이즈 채널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