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SM엔터 위버스오픈 , 13개팀 커뮤니티 개설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9. 5.

SM엔터 위버스오픈 , 13개팀 커뮤니티 개설 

 

 

 

SM엔터에서는 13개팀이 위버스 플랫폼 입성한다고해요 

위버스 공식 계정을 통해서 

SM엔터 아티스트 13팀 , 팬덤에게 웰컴 메시지 공개했어요 

9월1일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 된다고 하네요 

 

 

 

위버스에 커뮤니티 오픈되는 아티스트는 

강타 , 보아 , 동방신기 , 슈퍼주니어 , 소녀시대 , 샤이니 , 

엑소 , 레드벨벳 , 엔시티127 , 엔시티드림, Way V , 

에스파 , 라이즈 라고 하네요 

 

 

 

어제 데뷔한 SM엔터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도 

빠르게 위버스 입성하게 됐네요 

위버스에 SM엔터 입점하면서 1억 다운로드 , 

1천만 MAU 돌파했다고 하네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