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강소라 비공개 결혼발표 / 혼전임신 아니다 / 비연예인 예비신랑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8. 18.

강소라 비공개 결혼발표 / 혼전임신 아니다 / 비연예인 예비신랑

 

 

 

 

강소라가 어제 개인 팬카페를 통해서 깜짝 결혼발표를 했는데요. 실검에도 오르고 있네요

강소라는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까 많이 걱정되고 떨리지만 가장 먼저

그리고 제가 직접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 한 자 한자 용기를 내본다" 라며 친필로

자신의 결혼발표 소식을 전했는데요 대박 사건 `~~~

 

 

강소라는 " 친동생 혹은 친구 , 언니, 누나처럼 여겨주신 저 강소라가 8월 말

결혼을 하게 됐다, 앞으로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행복한 결혼 생활과 앞으로도 배우로써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며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했는데요

 

 

여러모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건강하게 지내시길 진심으로 바라겠다고 하네요

강소라 소속사에서는 강소라의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이라고 언급했는데요

강소라의 결혼식은 8월29일 열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취소됐다네요...

 

 

 

진짜 코로나 확산에 조금이라도 책임있는 사람들 반성하시길 올해 결혼하는 많은

커플들 결혼식도 못하고, 미루도 아주 민폐가 따로 없네... 무튼 강소라는 결혼식을 취소하고

당사자들과 직계가족만 함께 간소한 자리로 대체됐다고 하는데요. 혼전임신 추측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다고 하니 앞으로 강소라의 결혼생활에 선물이 찾아오길 ~

 

 

 

 

강소라 팬카페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