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방탄 다큐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개봉 연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9. 2.

방탄 다큐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개봉 연기 

 

 

방탄소년단의 다큐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 더무비가 코로나19로 개봉연기한다네요

빅히트는 집단감염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9월 10일 개봉 예정돼있던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 더무비 한국 개봉을 잠정 연기하게 됐다고 위버스를

통해서 밝혔는데요. 위버스는 팬 커뮤니티에요

 

 

국내에서 코로나19 대규모 감염사태가 다소 진정된 후 국내 개봉 일정에 대해

9월중으로 상세 공지하겠다고 했는데요. 해외의 경우에는 각 국가 및 지역별

상황에 따라서 기존 일정대로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코로나19 때문에 덕질도 제대로 못하고 인생 진짜 ~..... 혐생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 더무비 내용은 방탄소년단의 네번째 다큐영화로 작년 스타디움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여정과 무대 뒤 진솔한 멤버들의

모습들을 담아낸 영화라고 하는데요. 무대에서의 모습과 무대 밑에서의 멤버들의

갭차이를 보면 되게 신기하고 귀엽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리고 하나 좋은 소식을 전하자면 어제 방탄이 정말 정말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웠는데요

최초의 한국 가수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된 빌보드 핫 100 차트 진입과 동시에 대한민국

최초의 1위를 기록했는데요. 방탄 빌보드 200과 핫 100 차트 씹어먹었네요

진짜 이젠 어디까지가 방탄의 기록일지 감도 안온다

 

 

 

빅히트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