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서인국 특별출연 / 드라마 나빌레라 / 발레리노 역할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4. 19.

서인국 특별출연 / 드라마 나빌레라 / 발레리노 역할 

 

 

 

 

 

서인국이 드라마 나빌레라에 특별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예고 스틸컷까지 공개되서 더 궁금해지더라고요 ㅠㅠ

서인국은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발레리노 황희 역할로 나온다고 하네요

나빌레라 9회에 특별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황희는 가볍게 넘긴 헤어스타일과 캐주얼 착장을 하고 등장한다네요

인기만점 스타 발레리노 역할이라고 하니 서인국의 발레리노 캐릭터 궁금하네요

시종일관 여유로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가진 인물이라고 하네요

황희의 찐팬 덕출은 황희의 등장으로 팬심을 표현하기도 한다고 ㅎㅎㅎㅎ

 

 

 

 

황희의 후배인 채록과의 미묘한 신경전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채록이 스튜디오를 나서는 황희에게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건넨다고 하는데요

과연 무슨 이야기인데 두 사람 사이가 이리 가까우면서도 멀게 느껴지는걸까

두사람 사이에 어떤 문제가 있었던걸지 넘 궁금하네요 ㅎ

 

 

서인국은 나빌레라 드라마 특별출연에 이유에 한동화 감독님과의

인연으로 결정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또 과거에는 박인환 배우와 부자로

출연하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서인국 나빌레라에서는 유명 발레리노로

이후에는 멸망 이라는 판타지 캐릭터로 연기 보여줄 예정인듯

 

 

 

커뮤니티 / 나빌레라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