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지수확진 제외음성 , 러블리즈 개인활동 중단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6. 24.

지수확진 제외음성 , 러블리즈 개인활동 중단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가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소속사에서는 주변 스태프가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은 상황에서

러블리즈 멤버들도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검사결과에서 지수가 확진판정을 받은거라고 하네요

 

 

지수 제외하고 다른 멤버들은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서 멤버들은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자가격리 기간에 따라서 멤버들의 개인활동도 중단된다고해요

케이의 경우에는 뮤지컬 태양의노래 에 오를 예정이었으니 취소됐다고 하네요

 

 

미주는 라디오 출연과 예능 녹화에 출연을 취소했다고 하는데요

자가격리 시간동안 예능녹화 참여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유지애는 녹화했던 라디오 방송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수는 얼른 완치 되서 다시 방송활동 했음 좋겠네요 ㅠㅠ

 

 

 

러블리즈 소속사에서는 아티스트와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서 방역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따라서 조치를 이어갈 예정이라고해요

심려를 끼친점 양해 부탁드리면서 코로나 관련 지침 준수와

사회적 방역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