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서울대작전 최종확정 배우라인업, 넷플릭스 공개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6. 25.

서울대작전 최종확정 배우라인업, 넷플릭스 공개예정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영화 서울대작전에 최종적으로 배우라인업이

발표됐는데요. 유아인, 고경표, 이규형, 박주현, 옹성우,

김성균, 정웅인, 문소리가 출연할 배우로 이름을 올렸다네요

이 작품 넷플릭스가 아니 극장판에서도 공개해도 될 클라쓰 ㅠ

 

 

 

서울대작전 영화는 1988년 서울올림픽 개막식 당일 VIP 비자금 수사작전에

투입됐던 상계동 슈프림팀의 쾌속 질주를 담은 카체이싱 액션영화라고해요

올림픽을 앞두고 전세계의 열기로 한껏 들뜬 서울에서

감춰진 비자금을 찾으려 쫒는 특급작전이라니 ㅎㄷㄷ

 

 

베이비 드라이버들이 이 사건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질주와 액션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네요

유아인이 상계동 크루를 이끄는 드리프터 동욱역할로 고경표가 상계동 크루 디제이 우삼 역할로

이규형이 서울 지리 빠삭한 복남역으로 , 박주현이 동욱의 여동생이자

서울 최대 바이크 동호회 회장 윤희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옹성우는 올드스쿨 감성가득한 상계동 맥가이버 준기역할로,

김성균은 비자금 운반 , 돈세탁 핵심인물 이실장으로 등장한다네요

정웅인은 부장검사 역할로, 문소리는 VIP의 비선실세 , 사재 시장 큰손 강회장을

맡아서 영화 서울대작전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출처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