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성유리 출산소식 , 쌍둥이 딸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 10.

성유리 출산소식 , 쌍둥이 딸 

 

 

성유리 소속사에서 주말에 새로운 소식 전했는데요 

성유리가 7일 서울 모처 병원에서 

쌍둥이 딸을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성유리님 너무 축하드려요 ^^

 

 

성유리와 아기들 모두 건강하게 태어났다고 하네요 

현재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성유리는 소속사를 통해서 출산소식을 전하기도 했다네요 

 

 

오랜 기다림 끝에 두 딸을 품에 안게 되었습니다 

정말 기쁘고 감사함이 앞서네요 

저의 출산 소식에 많은 분들의 축가가 이어지고 있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딸들 건강하고 이쁘게 잘 키우겠습니다고 라고 하네요 

 

 

또한 배우로써도 책임감을 가지고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건강과 가족의 행복이 최우선이니 

좋은 시기에 ,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길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