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한가인 방송복귀 / 써클하우스 / 청춘상담 프로젝트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 5.

한가인 방송복귀 / 써클하우스 / 청춘상담 프로젝트 

 

 

한가인이 방송에 복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sbs에서 기획하는 신년 특집 10부작

써클하우스에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4년만에 방송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2018년 방영했던 드라마 미스트리스 이후 

너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는거라 다들 기대중 

해당 프로그램 출연에 대해서 좋은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되어 

설렌다며 열정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써클하우스 방송은 대국민 청춘 상담 프로젝트인데요 

대한민국 MZ세대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들을 

허심탄회하게 나누면서 

신청자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는 토크쇼라고 하네요 

 

 

해당 방송에는 오은영 박사님과 이승기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궁금해지네요 

써클하우스 첫방송은 2월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