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파친코 공개날짜 , 애플tv플러스 드라마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 27.

파친코 공개날짜 , 애플tv플러스 드라마 

 

 

파친코가 애플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된다고 알려졌죠 

그 공개날짜가 오늘 알려졌는데요 

3월25일 전세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동명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가 원작인 이 작품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된 이야기 

한국과 일본 , 미국을 오가며 

전쟁 , 평화 , 사랑 , 이별 , 승리 , 심판에 대한 연대기를 그린다고해요 

 

수 휴에서 파친코 각본을 집필하고 총괄을 맡았다고해요

코고나다 감독이 하나의 파일럿 에피소드를 포함해서 

총 4편의 에피소드를 연출, 제작했다고 하네요 

저스틴 전 감독이 다른 4편 에피소드 연출 , 제작했다고 하네요 

 

나의 선조들에 대한 이야기이자 헌사다

우리 모두의 가족사에 존재하는 모든 선자에 바치는 이야기다 라고 했는데요 

파친코 애플tv플러스를 통해서 3개 에피소드 공개하고 

4월29일 매주 금요일 한편씩 공개한다고해요 

 

 

 

파친코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