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IST엔터 신인그룹 데뷔준비 = 보이그룹 데뷔 프로모션 돌입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2. 8.

IST엔터 신인그룹 데뷔준비 = 보이그룹 데뷔 프로모션 돌입

 

 

 

IST엔터가 새로운 보이그룹 데뷔를 알렸는데요 

올해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네요 

데뷔 프로모션을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IST엔터에서 새롭게 데뷔할 신인 보이그룹 기대되네요 

 

IST엔터는 2월 종합편성채널 MBN채널 , 카카오TV,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원더케이를 통해서 

정식 멤버가 선발되는 과정을 다루는 

아이돌그룹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해당 프로그램 카카오엔터 , 일본 소니뮤직솔루션즈 

공동투자로 기획 , 제작된다고 하네요 

 K팝 아티스트 및 전문가 심사위원 , 현장 관객 등 

직접 실력을 평가 받고 ,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라고해요 

 

작년 플레이엠엔터와 크래커엔터가 합병하면서 

IST엔터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회사가 공개됐는데요 

이 회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두 레이블이 함께 제작하는 신인그룹에 대한 기대도 크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