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강동원 뮤비출연 , 주형진 들을게 신곡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5. 11.

강동원 뮤비출연 , 주형진 들을게 신곡 

 

 

강동원이 주형진 신곡 들을게 뮤직비디오 출연했다네요 

강동원이 출연해서 화제가 됐던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의 동원목공소 영상이 

이번에 뮤비에 흑백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목공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강동원의 모습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담겼다고 하네요 

강동원이 주형진 뮤직비디오 출연이 처음이 아니라고해요 

쉼 , 비밀을 말하다에도 출연했었다고 하네요 

 

주형진의 싱글 들을게 노래는 자신의 음악을 듣는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귀 기울일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뜻을 담은 곡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5월7일 발매됐다고 하네요 

 

 

 

주형진 들을게 뮤직비디오 = 강동원 출연 영상은 

오늘 오후 6시 주형진과 누플레이 공식 SNS 계정에서 공개된다고해요 

강동원 곧 영화 브로커 개봉도 앞두고 있는데요 

이런 색다른 모습까지 공개되니 좋네요 ~ 

 

 

 

커뮤니티출처 

 

 

 

https://youtu.be/xIOsFLjxfgY

주형진 유튜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