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효연 허니제이 안무참여 신곡발표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5. 13.

효연 허니제이 안무참여 신곡발표 

 

 

 

소녀시대 효연의 첫번째 미니앨범 DEEP

5월16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해요

이번 신곡 퍼포먼스는 힛 더 스테이지에서 호흡을 맞췄던 

홀리뱅 크루의 리더 허니제이가 참여했다고 하네요 

 

 

효연의 신곡은 서로 물고 뜨기는 관계 속에서

점점 더 깊이 얽히고 빠져드는 아슬한 감정을 사냥감을 노리는 

포식자의 탐색전에 비유한 EDM 장르 댄스곡이라고 하는데요 

효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곡일것 같네요 

 

 

효연의 첫번째 미니앨범은 일렉트로닉 장르로

총7곡이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이번 신곡에서 효연은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첫번째 솔로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서 팬들과도 만난다고해요

5월16일 오후7시부터 유튜브 소녀시대 채널에서 

생방송 = 효연 딥 코멘터리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합니당

앨범 언박싱 , 작업 에피소드, 뮤비 코멘털, 안무 챌린지까지 다양하게 소통한다고해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