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윤식당3 제작확정 , 윤여정 예능방송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0. 27.

윤식당3 제작확정 , 윤여정 예능방송 

 

 

드디어 윤식당 시즌3 제작한다고 알려졌는데요 

12월 초 새로운 시즌 촬영 극비리에 제작 준비 시작했다고 하네요 

윤여정을 필두로 기존 출연진들과 함께 

제작진측에선 스케줄 조율하고 있다고해요 

 

윤식당 > 스타들이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 오픈 

가게 운영하면서 다양한 과정들을 담은 예능인데요 

식당 오픈부터 메뉴 구성 , 요리 , 서빙 까지 

다양한 새로운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시즌1 윤식당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오픈됐죠 

윤여정 , 신구 , 이서진 , 정유미가 함께 했었어요 

시즌2 윤식당에서는 스페인 테레리페 섬에서 오픈됐죠 

윤여정 , 이서진 , 정유미 , 박서준이 함께 했었어요 

 

윤식당2 이후 잠정 휴업을 하게 됐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의 어려움이 생겼기 때문인듯

국내에서 스핀오프편으로 윤스테이 공개했었죠 

당시 윤여정 , 이서진 , 박서준 , 정유미 , 최우식 함께했었는데요 

 

 

윤식당3에서는 어떤 출연자들이 함께할지 궁금하네요 

윤스테이 함께했던 최우식도 함께할지 

새로운 멤버가 등장할지 궁금한데요 

윤식당3 얼른 만나고 싶네요 ㅠㅠ 너무 보고싶어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