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윤현수 오늘도사랑스럽개 출연확정 , 차은우 조카역할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1. 4.

윤현수 오늘도사랑스럽개 출연확정 , 차은우 조카역할 

 

 

네이버웹툰 원작 오늘도사랑스럽개 

드라마로 제작된다고 알려져 화제인데요.

이 작품 주연  차은우, 박규영 , 이현우  확정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어요 

차은우의 두번째 웹툰원작 드라마네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남자 그러나 

개를 너무 무서워 하는 그 

두사람 사이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를 그리는데요 

 

 

윤현수는 극 중 진서원 조카 , 한해나 반 학생 

최율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차은우의 조카이자 , 박규영의 반 학생으로 등장한다고해요.

윤현수의 또 다른 청춘물 필모 생기네요 

 

 

윤현수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는 청소년 국대

킬힐 , 소년비행 , 청춘블러썸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교복 - 학생 역할 맡아왔는데요 

이번 작품을 통해선 또 어떤 다른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