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이동욱 영화합류 = 하얼빈 / 현빈 , 박정민 , 조우진 , 전여빈 , 유재명 , 박훈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1. 17.

이동욱 영화합류 = 하얼빈 / 현빈 , 박정민 , 조우진 , 전여빈 , 유재명 , 박훈 

 

 

이동욱이 영화 하얼빈 합류한다고 전해졌어요 

현빈 , 박정민 , 조우진 , 전여빈 , 유재명 , 박훈이 해당 영화 

출연한다고 소식 전해지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이동욱도 해당 영화 합류하게 됐다고 하네요 

 

영화 하얼빈 - 1909년 조국과 떨어진 하얼빈에서 

일본 제국에게 빼앗긴 대한민국을 되찾기 위해서 

목숨을 걸었던 독립투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액션물이라고해요 

우민호 감독이 메가폰 잡았다고 하네요 

 

이동욱은 현재 드라마 구미호뎐1938 촬영중이라고해요 

해당 드라마 촬영 마무리 되는대로 영화 하얼빈 촬영 

합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영화 하얼빈 11월2일 크랭크인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구미호뎐2 내년 2023년 방송예정이죠 

1938년 혼돈의 시대로 불시착하게 된 구미호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서 벌이는 K판타지 활극으로 

이번 드라마에는 김범과 이동욱과 함께 김소연, 류경수 합류한다고해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