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아는형님 재벌집막내아들 출연배우 / 김남희 , 박지현 , 김도현 출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2. 9.

아는형님 재벌집막내아들 출연배우 / 김남희 , 박지현 , 김도현 출연 

 

 

 

아는형님 예능에 금토일 방영드라마 재벌집막내아들

출연배우들 등장한다고해요 

김남희 , 박지현 , 김도현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드라마에서와 다른 모습 반전매력 기대되네요 

 

 

12월 말 아는형님 예능 녹화에 참여한다고해요 

3명의 배우들은  아는형님 녹화 방송분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드라마 종영 전 , 후 공개될것 같네요 

 

순양그룹 장손 진성준 역할  = 김남희 

현성일보 사주 장녀 모현민 역할 = 박지현 

진화영 남편 , 진씨가문 데릴사위 최창제 = 김도현 

드라마에서도 빠질 수 없는 막중한 캐릭터들이죠 

 

드라마 속 정략결혼으로 맺어진 김남희 , 박지현 

최근 모현민이 진도준을 좋아하게 되고 

이 사실을 알고도 결혼을 진행한 진성준의 계략이 공개됐죠 

현실 속 세사람의 성격 , 드라마 속 캐릭터에 대한 생각도 궁금하네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