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임영웅 FC서울 홈경기 시축확정 , 티켓 예매 정보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3. 31.

임영웅 FC서울 홈경기 시축확정 , 티켓 예매 정보 

 

 

 

 

FC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 올라왔는데요 

국민가수 임영웅 FC서울  홈경기 시축 소식 전했는데요 

4월8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대구FC와 홈경기 임영웅 시축 초대됐다고하네요 

 

 

 

이번 임영웅 시축을 통해서 대한민국 축구 

K리그 , FC서울 의 발전을 기원하고 

모든 선수들을 응원하며 임영웅도 함께 경기 관람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경기 상당히 화제가 될것 같네요 

 

 

서울 월드컵경기장을 찾아주시는 팬들을 위해서 

직접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 준비했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선물일지 궁금하네요 ^^

K리그1 6라운드 대구전 홈경기 예매 정보도 공개됐는데요 

 

 

 

FC서울  VS 대구FC 경기 예매 정보 

4월3일 월요일 오후 6시 

FC서울 공식 홈페이지 / 어플 / 티켓링크 통해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