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임지연 리바운드 영화시사회 참석예정 , 공개연애 후 첫 공식석상 등장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4. 3.

임지연 리바운드 영화시사회 참석예정 , 공개연애 후 첫 공식석상 등장

 

 

임지연이 4월3일 진행될 영화 리바운드 시사회 참석한다고해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더글로리 함께 출연한 이도현과 

열애설이 제기됐는데요 . 시기가 4월 1일이라 

다들 만우절 농담인줄 알았지만 찐이었다는거 ~ 

 

 

 

임지연 소속사에서 두사람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는데요 

임지연 연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 참석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뿐 아니라 연애도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영화 리바운드 시사회 참석할 예정인 임지연은 

이전 장미맨션 / 유체이탈자 제작한 비에이엔터와 인연으로 

이번 참석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

임지연 포토월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4월16일 서울에서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행사에는 참석해 모습 보일 예정이라고해요 

아마 해당 브랜드 행사에서 임지연 모습 만날 수 있을것 같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