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유튜버 레나 네이트판 언급 무슨일일까?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11. 10.

 

혹시 유튜브 자주 보시나요? 유튜브는 컨텐츠 종류가 진짜

다양해서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의 종류만 검색해서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저는 뷰티에도 관심이 많아서 가끔

뷰티 유튜버들을 찾아보곤 하는데 그중에 자주 보는것이

바로 레나랍니다. 화장도 정말 예쁘게 하기도 하고

말하는 것도 재미있어서 자주 즐겨보는데요~

 

 

 

 

 

그런 레나가 얼마전에 유튜브에서 자신의 자취방을 공개했는데

그걸로 인해 논란이 참 많더라고요. 20대 초반? 레나가 20대 초반인가요

 

여튼 20대 초반의 여자애가 혼자 들어가서 살기에는 너무나 어마어마한

자취방이었기 때문이죠. 저는 영상은 보지 않았지만 사람들 말로는

한 가족이 들어가 살아도 정말 넓은 규모의 집이라고 하네요..

우왕.. 현타온다.. 몇몇 사진이 캡처되서 떠돌아다니는데요

진짜~~ 엄청 좋아보이긴 하더라고요

 

 

 

 

영상을 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불편한 감정을 들어냈는데..

음 저도 한국의 엄청난 빈부격차에 대해서 불만이 많지만

그래도 레나가 뭐 누구 돈을 훔쳐다가 저렇게 잘사는것도 아니고

레나는 그냥 부잣집에서 태어난것일 뿐 본인 복이 좋은거지

다른사람한테 욕을 들을 이유는 전혀 없다고 봅니다. 레나보다

훨씬 잘 사는 사람들도 많고 레나를 욕하려면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삶부터 욕해야죠 그럼. 연예인들은 웃으면서

보면서 왜 유튜브 방송하는 레나는 욕을 먹는지 그건

이해가 안되네요. 여튼 한국 빈부격차 때문에 요즘 정말

살맛이 안납니다. 인생이 재미가 없어질라그러네요 ㅠㅠ

 

출처 네이트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