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에뛰드 담당자가 추천하는 대박 꿀아이템

by 핑크무새๑╹ワ╹๑ 2019. 6. 4.

 

출처 / 파우더룸

 

에뛰드하우스 담당자가 알려주는 대박 꿀템을 알려준다고함

에뛰드하우스 근데 거의 저 틴트 사용 안하지 않음??

컬러풀 타투 틴트 체리 온 탑 이름은 들어봤는데

저거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는거 같던데??

 

 

 

이 제품은 발림성과 제형이 되게 좋다고 함

 

 

벨벳처럼 마무리가 되는 세미 매트한 타입임

오 근데 ㅋㅋ 이거 이름은 들어보기도 했는데

다들 그렇게 인기가 많은 제품인지 모르지 않음?

레드벨벳이 사용한 틴트 사용하고 있는데 나는 ㅎㅎ

하지만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좀 꾸덕해서 가을에 써야징!

 

에뛰드하우스 에어 무스 아이즈

솔솔 봄바람인가 봄 이거도 무스제형으로

부드럽게 손에 펴바르기 좋은 제품인거 같음

이에 눈에 바르든 블러셔 하든 상관 없을거 같음

요즘 어퓨 블러셔 쓰고 있는데 대존예 ㅠㅠ

오늘 세일 한다고 카톡이 왔던데 이미 3개 구매해서

세일 할때 사는게 더 개이득인거 아시죠 ?ㅎㅎ

이거의 최적의 조합인 섀도우는요?

봄바람에 애교듬뿍 찡긋 이거 3개가 최고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