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김재영 출연확정, 너를 닮은 사람 / 고현정&신현빈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12. 1.

김재영 출연확정, 너를 닮은 사람 / 고현정&신현빈 

 

 

 

 

 

김재영이 출연을 확정지은 너를 닮은 사람 드라마가 화제인데요. 그 드라마에 이미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들이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드라마에는 고현정과 신현빈이 이미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는데요.

2021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벌써 이조합 묘하지만 기대되네요 ㅎ

 

 

 

 

드라마에서 김재영은 천재 조각가였던 아버지의 뒤를 이어서 미대에 진학하고

조각가가 됐지만 언제나 재능보다는 외모가 이슈였던 조각가 서우재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버지와 같은 재능이 없어서 불안해 하면서 , 극도의 외로움을 가진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불안을 숨기기 위해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아가지만 늘 무언가에 결핍되는 모습에 모성애를 자극할 예정이라네요.

 

 

 

 

 

그리고 신현빈이 미대 선배 구해원 , 고현정이 정희주를 연기하면서 삼각관계를 보여줄 예정인것 같네요

김재영,신현빈, 고현정이 출연을 확정지은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의 짧은 줄거리는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치정, 배신, 타락 ,복수가 주요 소재라고 하는데요. 김재영을 캐스팅한 드라마 제작진은

그 동안 반듯하고 단정한 모습을 보여줬던 김재영이 자유로운 예술가라는 서우재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제작진이 언급할 정도면 이번에 김재영 연기 좀 기대해봐도 좋을것 같네요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