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대박 웃기다

콩콩팥팥 다큐티저 , 나영석PD 신규예능 10월방송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9. 19.

콩콩팥팥 다큐티저 , 나영석PD 신규예능 10월방송 

 

 

 

나영석PD가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신규예능

콩콩팥팥 타이틀부터 강력하다 

=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 난다 

 

 

라인업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광수 나오면 무조건 재미보장 ㅋㅋㅋㅋ

연예계 찐친으로 알려진 이광수 , 김우빈 , 

도경수 , 김기방이 함께할 예정이라고해요 

 

 

채널십오야 에서는 

콩콩팥팥 티저 공개했는데요 

심상치 않은 티저더라고요 ㅎㅎㅎ 다큐 재질 

인간극장 같기도 , 체험 삶의 현장 같기도 ㅋㅋㅋㅋ 

 

 

 

리얼 농사에 도전하게 된 4명의 친구들 

농사에 대해 모르지만 하나하나 정성들여 가꾼다고해요 

과연 네사람이 함께 하는 농사 어떤 농작물들이 나올지 

 

 

 

10월13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첫방 

 

채널십오야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