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일상이 화보인 내스타일 아이돌 블핑 지수

by 핑크무새๑╹ワ╹๑ 2018. 10. 17.

출처 - 네이트판

 

 

 

 

 

블랙핑크 제일 핫한 제니~

제니도 참 매력적으로 생기고 너무 귀엽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지수를 처음 봤을때 와 ! 딱 내가 원하는

얼굴이다(?) 저는 여잔데요.. 딱 지수 얼굴이 제가 다음에

다시 태어나면 갖고싶은 그런 얼굴 ㅋㅋㅋㅋ

 

그 기준은 모르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얼굴은 일단

아이유 태연 지수 수지 같은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상을

좋아하기도 하는거 같고~ 배우에서는 김태리 !!

 

 

 

 

 

 

 

 

 

 

 

뭔가 어떻게보면 되게 햄스터같이 귀여운데

어떻게보면 완전 중화권 분위기 넘치고 완전 분위기

철철 흘러넘치고~ 그 모냐.. 중국에서 유명한 여배우

우리나라 감독이랑 결혼했던 여배우 누구였지?!

그 배우가 생각나기도 하는 이미지에요~

 

 

 

 

 

 

 

 

아 요즘 예쁘그 분위기까지 좋고 키도 크고 몸매까지

좋은사람 왜이렇게 넘치냐 따흑.. 치이고 치인다

지수 뭔가 연기도 잘할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청순하면서도 분위기 있고 귀엽기까지해서

인기 엄청나게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팬덤이

소수층이라 의외인 아이돌이 지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