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이슈왕이 알려주는 영화관에서 필요한 꿀팁들

by 핑크무새๑╹ワ╹๑ 2018. 10. 23.

출처 - 유튜브 이슈왕 TV

 

 

 

 

 

 

한국 사람들이 영화 보는 횟수가 세계 2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라고 합니다~ 이정도로 한국 사람들은 영화를

즐겨보고 있는데요~ 그래서 알아두면 좋을

극장에서의 꿀팁 !! 알아볼까욧~~

영화관에서 실수로 팝콘을 쏟았을 때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상황에 따라

극장에 따라 다를 듯 하네요

 

 

 

 

 

 

 

 

 

 

와우~ 이것도 몰랐던 사실인데 음료 리필은

팝콘과는 다르게 조건 없이 1회는 무조건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는 현재 국내에서 유명한

극장 3곳 모두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커피와 같은 음료는 리필이 불가능이라고 하니

커피 리필해달라고 우기기 없기~~~

 

 

 

 

 

 

 

 

 

 

극장에는 외부음식 반입 금지라고 알고 있는데요

이것도 아니라고 하네요..? 극장마다 조금 다르긴

하지만 공통된 부분은 영화 관람에 방해가

되면 안된다는 것!

 

 

 

 

 

 

 

 

 

 

극장 내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극장에 있는

사람들이 어떠한 행동을 하는지 다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헉스.. 애정행각 너무 찐~하게 하는 사람들은

조심해야 겠네요 !

 

 

 

 

 

 

 

 

 

그리고 극장 자리는 무조건 가운데가 좋다!

라고 알고 있는데요~ 극장의 위치마다 장점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자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좀 더 생생하게 보고 싶다면 앞쪽,

눈 피로를 덜 하고 싶다면 가운데보다는 조금

더 벽에 가까운 자리~ 이런 식으로 다 장점이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