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남자들이 말해주는 설렘포인트 빵터졌다

by 핑크무새๑╹ワ╹๑ 2018. 11. 16.

출처 - 유튜브 핫도그tv

 

 

 

 

갑자기 확 티나게 꾸몄을때, 여자여자하게 꾸몄을떄

이 꾸밈의 기준이 본인만 알 수 있는 아주 미세한 부분들

볼터치를 약간 더 했다거나, 아이섀도우를 약간 다르게 했다거나

이런거는 남자들은 모른다고 합니다. 아예! 확 티나게!

딱봐도 평소와는 다르다고 확 ! 알아볼 수 있게

꾸미라고 하는데요 ~~ 관심있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만날 약속을 잡았을때 평소와는 다르게 확!

스타일을 변신하고 가보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두분 대화하는거보고 빵 터졌네요

 

머리 묶을때 머리끈은 입에 물고 묶는 행동

같은 여자가 볼땐 의도적인 여우짓이지만

남자가 볼땐 그게 여우짓이든 의도한거든 아닌듯

다 상관없이 그냥 유혹적이라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

제발 고맙다고 의도적으로라도 그렇게 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

 

네 저 이렇게 해봤는데요 제 경우에는 별로 효과가 ...

업드라고요.. 경험담입니다... 그냥 ....

뭐해? 라는 말만 들었을뿐

 

 

 

 

 

 

 

 

 

이것도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분들은 팩트를 말해주면서 이야기도

너무 재밌어서 영상이 뜨면 나도모르게 클릭하게

되더라고요~ 돈까스 먹고시풔허허허허하앙악~~~

하면서 정말 쓸모없는 말을 하며 귓속말을 하면

애 뭐지? 싶지만.. 설렘 포인트를 잘 이용해서

귓속말을 한다면 관심이 없던 여자에게도

남자들은 설렌다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