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한끼줍쇼 하와이편 여진구 임시완 출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19. 11. 26.

한끼줍쇼 하와이편 여진구 임시완 출연

 

한끼줍쇼가 하와이편으로 방송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해외동포 특집이라 하네요

해외동포 특집 3탄이라고 하는데요 미국 하와이편으로 결정되었다고 해요

여기에 게스트로 임시완과 여진구가 밥동무로 출연한다고 하는데

두 청춘스타가 출연한다고 하니 하와이 해외동포들 설레겠어요~

 

 

이번 방송은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서 마련됐다고 해요

하와이는 중국 상하이를 비롯해 해외 주요 독립운동의 성지였고,

한인 이주도 1903년 시작된 만큼 이민 역사도 깊기 때문이라고 하니

좋은 취쥐로 결정된 방송이니 만큼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하와이 동포와의 소통은 앞서 펼쳐진 한끼줍쇼의 일본/러시아 해외동포 특집과는

또 다른 감동과 색깔을 낼 예정이라고 하니 어떤 방송이 될지 무척이나 궁금해지네요

두 사람과 mc 두 명이 만들어가는 호흡과 진행 흐름에 기대를 해볼게요

 

임시완과 여진구는 2012년 mbc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같이 출연하면서

우정을 쌓아왔다고 해요 임시완은 얼마전 여진구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간식차를

보내면서 응원을 했다고 하는데 둘의 케미가 잘 어우러지면서

한끼 도전에도 성공해서 꼭 먹방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