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하리수 전 남편 미키정 재혼

by 핑크무새๑╹ワ╹๑ 2019. 11. 29.

하리수 전남편 미키정 재혼 

하리수인스타출처

 

하리수 전 남편이었던 미키정이 재혼했다고 해요

저는 하리수가 이혼한 소식을 못 들어서 아직 결혼생활 중인 줄 알았어요

알고 보니 하리수와 미키정은 지난 2017년에 이혼했다고 해요

결혼 10년만의 이혼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번에 미키정이 재혼한다고 해요

하리수인스타출처

 

그래서 하리수가 전 남편인 미키정의 재혼을 축하했는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미키정의 결혼 소식을 알렸더라고요

전 남편의 재혼 소식을 듣는 것도 사실은 조금 당황스러울 수도 있는데

축하까지 했다고 하니 안좋게 사이가 끝난 게 아니었나 봐요!

 

하리수는 미키정은 전 남편이자 친구라고 했는데요 행복하게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어요

좋은 사람이라고도 전하면서 미안한 마음이 많다고 과거의 발언을 했었네요

재혼을 축복하는 의리의 관계가 되다니 새삼 시간도 빠르고 변화도 많다는 걸 느끼네요

 

하리수인스타출처

하리수와 미키정의 이혼사유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부부의 연이 끝나고

안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두 분은 서로의 새로운 행복을 축하해주니 신기하네요

하리수는 앞으로 공개 연애는 안 할 생각이라고 하는데요 이제까지의 안 좋은 이야기들을

다 주변 사람이 같이 감당해야 되는 아픔과 고통 때문인 거 같아요

연예인이 조금 더 자유로운 시선에서 살길 바라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