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조우진 영화 응징 주인공 데뷔 후 첫 원톱 주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19. 12. 10.

조우진 영화 응징 주인공 데뷔 후 첫 원톱 주연

 

드라마 도깨비 출처

조우진이 데뷔 후 첫 원톱 주연으로 영화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조우진 배우를 알게 된 작품이 바로 드라마 도깨비였어요

도깨비에서 비서로 나오시면서 네~ 네~ 하시는 말투가

너무 재미있어서 드라마후에도 종종 친구들과 그 말투를 따라 하기도 했었죠

 

영화 봉오동전투 출처

 많은 작품에 출연하시면서 필모그래피를 넓혀오고 계시는데요

이번 영화 응징에서 원톱 주연의 모습은 또 어떤 새로움을 가져다 주실지

무척이나 기대되는데요 영화 응징은 휴먼 액션 장르라고 해요

제작비가 무려 70억 원이나 투입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영화 1987 출처

 

이번 영화 응징 CJ엔터테인먼트가 투자 및 배급을 하고

티피에스 컴퍼니가 제작을 맡았다고 해요 연출은 신인감독 김창주가 맡는다고 하는데요

이미 편집감독으로 영화계에서 유명하다고 해요 이번 응징으로 장편 상업 영화에 데뷔라고 하니

감독과 배우 모두 빛나는 영화가 될 수 있겠네요!!

 

국가부도의 날 출처

 

조우진 배우는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영화 국가부도의 날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매 작품 새로운 연기를 보여주시는데

이번 응징은 어떤 캐릭터를 만드실지 궁금해요

내년 응징을 비롯해서 영화 서복과 킹메이커: 서거판의 여우 등 개봉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