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선녀들 조연출 확진판정, 출연자 접촉 여부 ,덕혜옹주편 시청률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12. 18.

선녀들 조연출 확진판정, 출연자 접촉 여부 ,덕혜옹주편 시청률

 

 

 

 

 

 

선녀들의 조연출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어쩌냐.. 방송계

난리다 난리 .. 또 조연출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으니까 해당 프로에 출연중인

출연자들과의 접촉여부도 화제인데요. 현재는 내부방역을 실시했다며 방송에는

지장이 없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내부 편집자라고 하네요

 

 

 

 

 

 

전현무 등 출연자와는 접촉대상자가 아니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그건 다행...

또한 조연출이 확진판정을 받으면서 동선을 파악하고 계속 방역을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밀접접촉자를 파악한 후 선별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는데요.

연예계에와 방송계에서도 매주 확진자 소식이 전해지니 무섭네요 ..

 

 

 

 

 

 

 

최근 연예계에는 이찬원, 청하, 언텝션 샤오, 에버글로우 시현, 이런 , 골든차일드 재현까지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는데요. 이찬원은 얼마전에 최종음성 결과가 나오면서 다시 방송

활동 복귀를 준비중이라고 알리기도 했는데요. 연예인과 방송계 주요 인력들이 확진판정을

받아 방송에 지장이 생기기도 하는데 .. 그래도 사람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 방역수칙 잘 지키길 ㅠ

 

 

 

 

 

지난주 방송됐던 선녀들에서는 공주를 위한 나라는 없다라는 특집으로 방송됐는데요

덕혜옹주가 남긴 마지막 낙서가 공개됐던 장면이 방송 시청률이 치솟기도 했다네요

정치적인 이유로 광복 후에도 고국으로 돌아올수 없던 덕혜옹주는 15년간 일본의

정신병원에서 삶은 보낸 후 37년만에 대한민국으로 돌아오게 됐다고 하네요 ...

 

 

 

 

 

선녀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