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윤스테이 첫방날짜, 1월예정, 최우식 출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12. 22.

윤스테이 첫방날짜, 1월예정, 최우식 출연

 

 

 

 

 

 

 

올해 윤식당을 보지 못해서 아쉬웠는데요. 내년 1월중으로 윤식당이 아닌

윤스테이로 새롭게 제작된 예능프로그램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되네요 ^^

윤식당 제작진들은 올해 코로나로 국가간 이동이 많지 않지만 업무상 발령 혹은 학업을

이유로 한국에 입국해 한국의 정취를 느끼지 못하고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를 만들었다는데요

 

 

 

 

 

외국인들이 한옥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한옥의 미와 한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윤식당 기존 멤버인 윤여정,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와

새롭게 윤스테이에 알바생으로 출연하는 배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건 바로

최우식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여름방학에서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 케미 봤던거 생각난다

 

 

 

 

 

 

여름방학에서 박서준을 자기가 업어키웠다며 피비린내? ㅋㅋㅋㅋ난다고 했던 최우식

과연 윤스테이 알바생은 처음일텐데 박서준 반응 궁금 ㅋㅋㅋㅋ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는데요 .

최우식, 박서준, 정유미 케미를 다시 방송을 통해서 볼 수 있다니 너무 궁금하네요 ^^

윤스테이 1월중으로 방송된다고 하니 얼른 보고 싶네요!!

 

 

 

 

 

 

 

 

윤스테이는 전라남도 한 한옥을 배경으로 한국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한옥체험

리얼리티라고 하는데요. 코로나 상황에 맞춰 여러번 나눠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촬영이 모두 완료된 상태라고 알려져있는데요. 과연 한국사람이 보는 한옥과

외국사람이 보는 한옥의 차이 , 그들이 감상평이 궁금하네요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