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류준열 파격변신 인간실격 출연확정, 전도연 여주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 21.

류준열 파격변신 인간실격 출연확정, 전도연 여주 

 

 

 

 

전도연이 여주고 류준열이 남주인 새로운 드라마 인간실격 너무 기대되네요 ~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걸 깨닫는 빛을 향해서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치유, 공감을 깊숙하게 그릴 이번 드라마 너무 궁금하네요

 

 

 

전도연은 작가가 되고 싶던 대필작가 부정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최선을 다해서 걸어왔지만 실패한 자신을 마주하며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캐릭터라고해요

가파른 인생의 내리막길 위 부정은 자질구레한 고통을 끌어안고

살아가는 부정과 상실의 불안, 공허 , 외로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네요

 

 

 

류준열은 이번 인간실격 드라마를 통해서 파격변신할 예정이라네요

역할대행 서비스 운영자 강재 역할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가난의 유전자를

벗고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부자의 삶을 꿈꾸지만 오히려 방향을 잃어버리게 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네요

 

 

 

 

인간실격의 허진호 감독은 자극적인 장치없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야 하는 멜로물이 어려운 장르인데 .. 진정성으로 승부하는 두 배우의

연기로 구현하고자 한다는데요. 첫 드라마에서 두 배우와 작업한다는게 감사하고

설렌다고 하네요 하반기 방송예정 인간실격 두근두근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