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노지훈 살림남2 ,정관수술?, 부인 이은혜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 29.

노지훈 살림남2 ,정관수술?, 부인 이은혜 

 

 

 

노지훈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 살림남2에 출연한다고해요.

방송에서는 노지훈과 이은혜부부의 현실적인 고민이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가족계획에 대해서 둘은 심각하고 진지하게 고민한다고 하네요.

둘의 고민이 뭘지 , 가족계획이라면 둘째 생각인건지 궁금하네요

 

 

 

 친구와 약속이 있다고 외출한 이은혜는 노지훈에게  결혼전까지 자신과

함께 일했던 에이전시 언니를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은혜를 모델로 복귀하고 싶은 마음을 솔직하고 간절하게 전했다고 하네요.

다시하는것에 대한 두려움도 사실 없지 않아있다고 하는데요

 

 

 

더 늦어버리면 복귀가 정말 힘들어진다는 진솔한 언니의 조언에 이은혜는

마음을 굳히고 귀가해 노지훈에게 다시 본업을 하고 싶다고 선언한다네요.

노지훈은 이은혜에게 일을 안해도 된다며 대수롭지 않게 답하려고 했는데

이은혜가 속으로 고민했던 속마음을 듣고 노지훈이 정관수술을 결심하고 병원에 간다네요

 

 

 

 

노지훈에게 생각지도 못한 일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살림남2 봐야겠네요

현실적인 가족계획 고민에 빠진 노지훈과 이은혜 부부는 과연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건지, 부인 입장도, 남편 입장도 이해가 가서 더욱 궁금하네요

 

 

 

살림남2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