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모완일pd 무빙하차 , 500억규모 대작 드라마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2. 2.

모완일pd 무빙하차 , 500억규모 대작 드라마 

 

 

 

 

모완일pd 가 500억 규모의 대작 드라마 무빙에서 하차한다네요

드라마 무빙은 NEW에서는 내년에 방송을 목표로 새롭게 연출진을

꾸려서 올해 안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하겠다고 언급했다네요

최근 제작과정에서 의견차이로 인해서 합의하에 공동제작을 하지 않는걸로 정리하긴 했다네요

 

 

 

 

공동제작은 무산됐다고 하는데요. 다만 편성은 JTBC가 이어서 맡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의견차이가 좁혀지지 않으면서 공동제작에서 JTBC가 빠지는것으로 정리됐다네요

따라서 연출을 맡았던 모완일PD 도 하차하게 됐다고 하니 안타깝네요

새로운 연출진을 꾸린다고 하니 스토리 전개 흐름에 영향 없어야 할듯 ...

 

 

 

 

 

 

드라마 무빙은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화 시킨 작품이라고해요

남들이 모르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고등학생과 그 부모들의 성장기를

그린 판타지 휴먼 히어로물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모완일PD가 연출을 맡았고,

작가 강풀이 집필을 맡아서 화제였지만 모완일PD가 하차하면서 또 화제가 됐네요

 

 

 

 

 

 

그리고 드라마 무빙에는 한효주, 차태현, 조인성이 주연으로 출연 물망에 올라 화제기도 하죠

출연이 아직 다들 결정되지 않은 상황인데요. 무빙 드라마는 아파트 - 타이밍 - 어게인 -

무빙 - 브릿지 - 히든 으로 세계관이 이어지는 작품이라고 하네요

스핀오프 , 시리즈물 제작 가능성도 언급되는 대작이라는거..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