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유퀴즈 영상삭제 7급 공무원 다시보기 / 티빙 시청 가능?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2. 10.

유퀴즈 영상삭제 7급 공무원 다시보기 / 티빙 시청 가능?

 

 

유퀴즈 온더블럭 프로에 출연했던 20대 7급 공무원의 극단적인 선택한

소식이 들려오면서 너무 충격적이고 안타까웠는데요.

이후 유퀴브에서는 해당 영상이 삭제됐다고 하네요. 다시보기 클립 영상이

삭제됐다고 하는데요. 티빙에서는 시청이 가능한것 같네요

 

 

 

네이버 , 다음 및 포털 사이트랑 유튜브에서는 관련 영상이 삭제됐다고 하네요

tvN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빙에서는 시청이 가능했다네요.

최연소 7급 합격 공무원 A에 대해 2차 가해를 우려해서 이런 결정을 내렸다네요 .

얼마전 서울 종로경찰서에서는 서울시립미술관에서 근무하던 20대 공무원이

 

 

 

자택에서 사망한채 발견됐다고 해당 사건에 대해 조사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직장 내 괴롭힘은 없었나 하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는데요.

서울시립미술관 측에서는 직장 내 괴롭힘음 없었다고 입장을 전했는데요

경찰에선 극단적인 선택으로 추정하고 유서가 발견되지 않았다 밝혔는데요.

 

 

 

현재 내사에 돌입한 상황이고 경찰은 7급 공무원 A에 직장 동료 및

주변인들을 통해서 자세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유퀴즈에

나온거 보고 열심히 사는 친구구나 .. 멋지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되서 마음이 안좋네요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유퀴즈 출처